기업회원 이용가이드 개인회원 이용가이드

공고등록 방법. 아래 내용 참조
  • Step 1. 채용공고 등록 클릭
  • Step 2. 공고등록 상품 신청 -원하는 상품을 선택하여 기간 설정 후 신청하기를 클릭하세요. 공고를 등록하기 전에 반드시 공고 상품을 신청해 주셔야 합니다. (크롬 브라우저에서는 결제지원이 원활하지 않습니다. Internet Explorer로 접속하여 이용해 주세요.)
  • Step 3. 공고내용 입력
    근무처 정보:매번 입력하기 번거로우시면 근무처 정보를 저장하여 이용하세요. 로고 및 사진을 등록하시면 구직자들에게 신뢰도가 상승됩니다.
    담당자 정보:공고에 노출되는 채용 담당자의 정보입니다.
    모집내용:공고제목과 직종은 구직자가 가장 관심 있게 확인하는 항목입니다.
    근무조건:“협의”보다는 정확한 항목을 입력하는 것이 구직자가 지원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.
    자격조건:성차별/연령차별/18세 미만 청소년 고용금지법 등에 위반되지 않도록 작성해 주세요.
    접수내용:온라인/이메일/문자지원을 선택하시면 온라인 시스템을 통해서 지원자를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.
    상세모집 내용:그 외 고용 조건에 대해 상세히 입력하시면 구직자가 지원하는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.
    강조옵션:선택한 상품을 강조하여 다른 공고보다 눈에 잘 띄도록 유지해 주는 옵션 상품입니다.
  • Step 4. 다음 단계로 이동 - 무료공고 등록은 바로 공고등록 완료, 유료공고 등록은 결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.
  • Step 5. 결제정보 입력 - 입금자명을 정확히 입력하신 뒤 결제수단을 선택 후 결제하기 버튼을 누릅니다. 만약 사용 가능한 쿠폰 또는 적립캐시가 있을 경우 선택하여 결제금액에서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. 결제 내역은 유료이용내역>결제내역에서 결제 이력 및 영수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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